대학합격후기

2017 | 이경규 “처방약 먹고 운전” 해명… 경찰, 약물 감정 의뢰

페이지 정보

작성자 zybtxdqc 작성일25-12-03 12:22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이경규 “처방약 먹고 운전” 해명… 경찰, 약물 감정 의뢰


27tiBPQ.jpeg
https://issuein.top


경찰이 약물을 복용한 뒤 운전한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를 받는 방송인 이경규(65)에 대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약물 감정을 의뢰했다.

박현수 서울경찰청장 직무대리는 16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현재는 입건 전 조사(내사) 단계로, 사실관계를 계속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지난 9일 국과수에 긴급 약물 감정을 요청한 상태다.

이경규는 지난 8일 오후 2시쯤 서울 강남구의 한 건물에서, 주차관리 요원의 실수로 자신의 차량과 차종이 같은 다른 사람의 차를 몰고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차량 절도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약물 간이시약 검사를 진행했고, 이씨는 양성 반응을 보였다.

이에 대해 이경규 측은 “감기 몸살로 처방약을 먹은 상태였고, 평소 복용 중인 공황장애 치료약 때문”이라며 “향정신성 성분이 포함된 약물이 검출됐을 수 있다”고 해명했다. 이어 “약봉지도 제출했고 경찰에 충분히 소명했다”고 덧붙였다.

이경규는 과거 방송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호주 촬영 중 공황장애를 앓게 된 사실과 10년 넘게 약을 복용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약혼녀가 다른 남자랑 성관계”…토로한 男 ‘충격 반전’ 있었다
세균·곰팡이 ‘득실득실’…달콤한 ‘이 과일’ 껍질째 먹다간 큰일, 왜
“한국에선 필수템인데”…영국서 ‘청소년 판매 금지령’ 떨어진 제품
“MLB 꿈 접어야 하나요”…‘병역법 위반’ 박효준, 여권반납 취소 2심도 패소
“술 취해 운전” 신고에 출동했더니…‘극한직업’ 그 배우였다
“공항 민폐? 이젠 NO”…연예인들 공항 갈 때 ‘계획서’ 내야 한다






18m3xtu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